강남아이텍 업무전문가로 구성된 원격지원 상담원들이 고객님의 모니터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전화통화와 함께 원격지원 상담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1. 상담원전화통화
전화만으로 처리하기 어려운경우
고객님PC 원격지원
2. 원격지원요청버튼 클릭
ActiveX 컨트롤설치(한번 설치후
다음요청 부터는 설치생략됨)
3. 인증번호입력
상담원이 알려드리는
인증번호 입력 후 확인
4. 원격접속확인
[원격지원수락]을 클릭하여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
고객님 PC의 화면이 상담원측에 보여지게 되므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화면이나 사이트, 중요한 자료는 사전에 백업 및 종료 하신 후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PC의 윈도우의 오류(바이러스, OS 다운증상, HDD이상, 블루스크린 발생 등)가 발생된 상태에서 원격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원격 종료 후 부팅에러 또는 프로그램 실행오류 등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당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동의하시면 연결하시기 바랍니다.